해밀원격평생교육원

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

E러닝 전문기관 인증

굿콘텐츠서비스 인증

LOGIN
아이디 저장 즐겨찾기 추가
회원가입 아이디·비밀번호 찾기
공동인증서 로그인

학습지원센터1566-3052 교육상담센터02-2025-0398
 월~금 : AM 09:00 ~ PM 18:30 주말/공휴일 휴무

무료상담 신청

원하는 시간에 상담을
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현장실습 연계신청

오리엔테이션 학점은행제 필수 이해 클릭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학습지원센터
  • 공지사항
제목 ※※ 공인인증서 로그인 방법 안내 ★★
등록일 2014-12-09 조회수 76998

안녕하세요 해밀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.

새학기를 맞이하여 강의를 처음 시작하시는 학습자 분들께서 인증서 등록하기 및 로그인에서 어려움이 많으신 것 같아 공지를 올려드립니다.

 

 


 

1. 공인인증서 로그인은 범용공인인증서로만 가능합니다.



2. 크롬브라우저에서는 보안모듈이 설치되지 않으므로 인증서 로그인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3. 공인인증서로 첫 로그인을 할 시에는 인등서 등록이 필요합니다.

(인증서를 갱신하거나 재발급 받으신 경우에도 인증서 등록하기를 다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)

 

아이디입력 칸 아래의 인증서 등록하기를 클릭하셔서 교육원 홈페이지 로그인 ID를 입력하신 후 등록하기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



 

 

4. 인증서 등록하기에서 로그인을 클릭하여도 더 이상 진행이 되지않는 학습자 분들 또는 보안 모듈이 설치되지 않는 경우에는 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※ 64비트 운영체제 또는 윈도우10-엣지브라우에서는 필수 엑티브 엑스 등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오류현상이 발생합니다윈도우10-엣지브라우저 접속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① 먼저 실행 중인 인터넷 창을 모두 종료합니다.

 

 

② 아래의 경로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▶ 내 컴퓨터(또는 컴퓨터) → 로컬디스크 C (C 드라이브) → program files(X86) →  Internet Explorer → iexplorer 

 

 

③ iexplorer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인터넷 창이 뜹니다. 해당 인터넷 주소창에 www.hmstudy.com 를 입력하여 접속하신 후 인증서 등록하기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5. 공인인증서 등록 또는 로그인의 오류


① 일치하는 회원 정보가 없습니다 → 입력한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입니다. 교육원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.


② 허용되지 않은 정책의 인증서 입니다 →  선택한 인증서가 범용공인인증서가 아닐 경우입니다.


③ 사용자 본인 검사에 실패하였습니다 → 사용자와 주민번호 값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입니다. 


④ 인증서 등록하기 후 인증서 로그인 시 [ID 항목은 필수항목입니다.]는 인터넷창을 다 닫으셨다가 다시 접속하시면 됩니다.

첨부파일

목록

이전글 [2015년 1월 신용카드 무이자 행사 안내]
다음글 [2-4기수(9월 25일개강반)] 성적처리 일정변경 안내★

해밀원격평생교육원

(08813) 서울특별시 관악구 호암로24길 64, 2층 (주)에듀스퀘어그룹

대표이사 : 김세열 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: 김형도  전화 : 1899-3052  FAX : 02-6499-3042

E-MAIL : haemiledu@gmail.com  원격평생교육시설신고 : 417호   사업자등록번호 : 190-81-02713

통신판매사업신고번호 : 제2023-서울관악-0740호  호스팅 제공자 : (주)레스큐네트웍스

Copyright ⓒ 해밀원격평생교육원. All Rights Reserved.